본문 바로가기
  • PROTECT ME FROM WHAT I WANT
맛집,카페투어

<맛집> 메리어트호텔 서울(강남) 더 라운지

by 55도 2023.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저녁 고터에 있는 JW메리어트호텔 더라운지에 다녀왔습니다. 혹시 도움이 될지 몰라 주차팁, 간단한 음식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이용후기 입니다)

1.주차팁
2.분위기
3.맛과 장단점
4.추천여부

1. 주차팁
주차는 호텔(숙박 외) 이용 시 3시간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요청도 안드렸는데 무료주차를 5시간까지 늘려주셔서 아주 여유 있게 이용했습니다. 고속터미널 주차장들이 좀 복잡한데 주차장 기준으로 보면 크게 3군데입니다. 파미에주차장, 센트럴시티주차장, 신세계강남점 주차장입니다. 단, 호텔 이용객은 파미에주차장 무료주차가 불가합니다. 신세계강남점 지하주차장 E구역이 호텔에서 가장 가까우나 피트니스 전용이므로 근처 C나 D구역을 이용해 주차하시면 됩니다.

혼잡도 기준으로는 파미에 주차장이 가장 덜 붐비는 대신 백화점/호텔 이용 접근성은 가장 떨어집니다. 각 주차장별로 카드사(비자 플래티넘 등)이나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3시간 무료쿠폰도 제공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조건이 바뀌므로 확인이 필요 합니다.

복잡하긴 하지만 한번만 잘 알아놓으면 겨울철에 놀기는 고터가 괜찮습니다. 연말분위기의 호텔과 백화점, 가격대 다양한 식당가, 카페, 지하상가 등등 춥지 않게 몰에서 다 해결됩니다. 슬슬 연말모임들이 잡힐 시즌인데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2.분위기
더라운지는 호텔 8층에 있습니다. 어른 4명, 아이 1명이서 방문했는데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대형 트리가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는 개성 있는 스타일이라기 보다는 적당한 고급스러움을 담았습니다. 의자위에 푹신한 패브릭 쿠션이 있어서 편안했습니다.


3. 맛과 장단점

느낌상 간단한 베이커리류만 판매할거 같은데 의외로 딤섬등 중식류도 다양하고 파스타나 샌드위치까지 메뉴 폭이 넓습니다. 음식 맛에 편차가 없고 식재료가 신선합니다. 거기에 딱딱하지 않은 편안한 서비스 덕분에 음식 맛이 한층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음식 나오는 순서가 두서없는 점은 약간 아쉬웠습니다. 딤섬 세트도 있지만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양껏 먹어도 인당 10만원선이면 배부르게 먹습니다.

소룡포. 자스민등갈비. 와사비마요 새우교자.

소룡포향 풍성하고, 등갈비는 야들야들, 교자와 나오는 마요소스도 훌륭합니다.

크리스피창펀. 바삭하고 새우가 가득
송로버섯교자. 피가 쫀득하고 소는 향긋. 강추메뉴
무난한 마늘버터관자
흑초목이버섯. 고수향 조합이 풍성


장점
-메뉴 선택 폭이 넓고, 메뉴별로 퀄리티에 큰 편차가 없습니다. 무엇을 먹어도 기본 이상.
-친절하고 편안하게 음식을 준비해줍니다.
-식재료 맛이 잘 살아있는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단점
-확 튀는 맛이 없어 자칫 단조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4. 추천여부

-추천: 편안한 사람들과 차분하고 충분히 맛있는 한끼.
-비추천: 팬시함 or 실험적인 미식을 즐긴다면.


반응형